2022년 4월 23일(토)에 청장년부가 주관하고 아동부가 함께했던 "믿음으로 하나되는 온가족 나들이"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하루 전날인 금요일에는 날씨가 흐려서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이런 걱정과는 달리 나들이 당일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날씨 가운데 감사하며 예배를 드렸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특별히 청장년부에서 교회학교 아이들을 위한 체육활동 교구(줄넘기, 배드민턴, 축구공 등)와 간식(샌드위치, 닭강정, 과일, 유부초밥 등)을 준비해주셔서 함께 먹고 나누며 더욱 풍성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야외활동의 꽃, 보물찾기에서는 성경구절이 적힌 보물종이를 숨겨 아이들이 보물종이를 찾되 그 안에 있는 성경구절을 외워야 온전히 보물을 찾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성경구절을 외우는 모습에서 어렸을 적 수련회 때 성경구절을 외워서 밥을 먹었던 추억이 떠올랐고, 곧잘 성경구절을 외우는 아이들 모습에 앞으로 아이들과 성경구절을 외우는 활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야외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청장년부와 교회학교가 서로 믿음으로 연합하여 부흥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