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여름성경학교가 지난7월 22일(토)부터 23일(주일)까지 “나는 믿음의 사람!” Living in Faith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유아 유치부부터 청소년부까지 많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여서 함께 찬양의 기쁨을 누리며 아브라함의 믿음과 순종에 관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동화구연 강사님을 초청하여서 잃어버린 양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함께 귀여운 양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장년부와 여선교회에서 준비해주신 맛있는 식사와 간식을 나누며 선생님과 아이들과 함께 풍성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에 유아 유치부 아이들은 좋은 날씨 가운데 옥상에서 물놀이와 비누방울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등부 친구들은 최설영 목사님의 재밌는 진행으로 조를 나누어 게임을 하며 서로 협력하는 공동체 활동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소년부 친구들도 함께 모여 십자가 만들기 말씀 뽑기 게임등을 여러가지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본당에서 함께 말씀을 나누고 묵상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여름 성경학교를 통하여 교회학교 아이들이 교회 안에서 기쁨과 또 하나님 만남의 은혜의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신애교회 교회학교 친구들이 믿음이 더욱 자라게 하시고 하나님께 쓰임 받는 자녀들로 성장하여 다음세대의 주역으로 세워지기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을 바랍니다.